현대건설이 올해 브랜드 필로소피 영상을 공개했다고 오늘(20일) 밝혔습니다.
2023년도 브랜드 필로소피 영상인 'Build the Life, 힐스테이트' 편은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인 '힐스캐스팅'에 공개됐습니다.
이번 영상은 힐스테이트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평범하지만 소중한 일상을 총 4편의 에피소드로 구성해 옴니버스식으로 풀어냈습니다.
각 에피소드는 가족, 자녀의 성장통을 응원하는 부모 등 우리 이웃들의 친근한 모습을 감성적인 영상미로 그려내고 있습니다.
현대건설은 메인 영상 'Build the Life' 편을 유튜브 채널에 선 공개하고, 각각의 에피소드를 숏폼 형태의 영상으로 편집해 시작, 희망, 도전, 행복 등 총 4개의 유튜브 쇼츠 영상과 인스타그램 릴스 영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온 가족과 이를 지탱해주는 보호막으로서 집의 의미를 보여주고 싶었다"며 "고객들의 삶의 가치를 높이고자 노력해온 힐스테이트의 철학을 변함없이 이어가겠다는 마음이 진심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 김두현 기자 / kim.doohyeon@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