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맞춤형 창호를 추천하는 '나만의 맞춤 창호'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오늘(24일) 밝혔습니다.
'나만의 맞춤 창호' 서비스는 소비자의 주거 환경이나 생활 패턴 등에 적합한 휴그린 창호 제품을 추천하는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건물 유형 및 특징 ▲인테리어 분위기 ▲포인트 기능 등에 대한 간단한 설문을 통해 최적의 창호 제품을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휴그린은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존중하는 창호 브랜드로서, 소비자가 보다 쉽게 각자 주거 환경에 어울리는 창호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휴그린은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오프라인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주요 제품의 상세 디자인 및 기능을 살펴볼 수 있도록 '디지털 쇼룸'을 개설했으며, 지난 4월부터 전국 단위의 신규 대리점을 모집하며 고객들이 편리한 시공 서비스와 상세한 상담을 한층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 현연수 기자 / ephalon@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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