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이 전 세계 스카이워즈 회원 3천만 명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에미레이트 스카이워즈 프로그램은 2000년에 처음 도입된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으로 지난 20년 간 16개의 항공사, 100개 이상의 호텔, 33개의 금융 파트너, 22개의 리테일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7개의 자동차 렌탈 브랜드를 포함해 총 150개 이상의 파트너들과 협업했습니다.

스카이워즈 프로그램은 전 세계 180개국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월 평균 12만 명 이상의 신규 회원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회사 측은 "2021년 4월부터 2022년 3월까지 약 1년 동안 총 140만 명의 신규 회원을 확보했으며 회원들은 2018년부터 2022년까지 호텔, 쇼핑, 항공권, 스포츠 경기 티켓 등 총 1억 4천 마일리지 상당의 혜택을 누렸다"고 설명했습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스카이워즈 프로그램은 에미레이트 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무료로 가입이 가능하며 회원들은 플라이두바이, 에이캐나다 등 에미레이트 항공과 코드쉐어 협정을 맺은 항공사 사용 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새로 가입한 회원들은 가입 시 'FLYBETTER' 코드를 입력해 2,500 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에미레이트 네지브 벤 케더(Nejib Ben Kedher) 스카이워즈 수석 부사장은 "에미레이트 항공의 스카이워즈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3천만 명의 회원들에게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었다는 점은 에미레이트 항공에게 정말 중요한 모멘텀"이라며 "앞으로도 비행뿐만 아니라 그 외적으로도 풍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이명진 기자 / pridehot@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