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SG닷컴이 콘텐츠 연계 장보기 프로모션 '힙스토랑'의 행사 기간 매출이 평소보다 3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고 오늘(20일) 밝혔습니다.
'힙스토랑'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맛집을 소개하고, 관련한 레스토랑 간편식(RMR) 등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연계하는 쇼핑 콘텐츠입니다.
S
SG닷컴에 따르면 객단가도 평균 25%가량 늘었으며 '힙스토랑' 상품 구매 고객 3명 중 1명은 2030입니다.
김범수 S
SG닷컴 큐
레이션담당은 "힙스토랑은 트렌디한 맛집의 인기 메뉴를 손쉽게 주문할 수 있는 핵심 접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쓱닷컴만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다양한 장보기 콘텐츠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윤형섭 기자 / yhs931@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