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BC카드와 손잡고 중국·동남아 관광객 마케팅 활성화

신라면세점이 오늘(16일) 비씨카드와 내·외국인 관광객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업무협약 내용에는 ▲중국·동남아 관광객을 위한 신규 모바일 결제 시스템 선제적 도입 ▲중국·동남아 유학생 멤버십 클럽 운영 ▲동남아 관광객 유치를 위한 각종 투어 프로그램 개발 등이 포함됐습니다.

또한 해외로 출국하는 내국인 관광객을 위해 ▲비씨카드 이용객 대상 오프라인 면세 프로모션 ▲면세점 전용 특화 카드 출시 등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비씨카드는 해외 사업을 확대해 국가 간 결제망 제휴에 힘써왔으며, 중국·인도네시아·베트남 결제 시장에서 꾸준한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비씨카드의 글로벌 역량을 활용하고 중국 및 동남아 고객의 유입을 활성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비씨카드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신라면세점을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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