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고 오늘(13일) 밝혔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와 제로 칼로리 열풍에 맞춰 밀키스 제로를 출시하고,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밀키스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고 설명했습니다.
밀키스 제로는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를 느끼면서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밀키스 제로는 오늘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에서 최초 공개됐으며, 무료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칠성몰 선발매 이후 2월 말부터 전국 대형마트·편의점·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입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제로 칼로리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칼로리 부담을 줄인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제로 칼로리 음료 포트폴리오 확대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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