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인네이처, 천연 세제 브랜드 올포레 런칭 기념 이벤트 할인행사 진행

사진제공=라이프인네이처
㈜라이프인네이처의 천연 세제 브랜드 올포레에서 국내 런칭기념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는 라이프인네이처(대표이사 이강복)에서 운영하는 자사몰 올유라이프를 비롯 국내 대표적인 오픈마켓과 전문몰을 포함한 20개 판매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9월 22일 오후 1시를 시작으로 9월 29일 오후 1시와 10월 6일 오후 1시까지 일주일 간격으로 총 3회 진행하는 런칭기념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최대 70% 할인된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더불어 10월 12일 자정까지 구매평을 남긴 소비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한 잔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선정한 베스트 리뷰어에게는 6인용 식기세척기를 증정한다.

베스트 리뷰 당첨자는 올포레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13일 오후 1시에 확인할 수 있다.


라이프인네이처 임명재 본부장은 “올포레의 이름으로 처음 런칭한 친환경 천연 세제는 세탁세제와 주방세제 2종으로 미국 EWG의 ‘올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라며 “EWG는 미국 비영리 환경 연구 단체로 화장품에 들어가는 성분의 유해 가능성에 따라 등급이 나누어지는데 EWG 등급은 가장 낮은 등급으로 몸에 안전한 등급이다.

우리 몸에 직접 닿는 제품이기 때문에 유아를 비롯한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도록 환경과 인체에 안전한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발효하여 사용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이프인네이처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등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남궁선희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