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NBB DAY 맞아 NBB 유니폼 구매 고객에 한정판 버거 증정


신세계푸드가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 '랜더스페셜 버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NBB DAY' 기간 동안 경기장을 방문해 '랜더스 NBB 에디션' 유니폼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랜더스 NBB 에디션' 유니폼은 신세계푸드가 SSG랜더스 선수들과 야구팬들을 위해 제작한 옷입니다.

노브랜드 버거를 상징하는 노란색과 대표 메뉴인 시그니처 버거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5일 오후 4시30분부터 인천 SSG랜더스필드 랜더스샵 바이 형지와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랜더스페셜 버거'는 커리 향과 매콤한 맛, 치킨 패티로 구성됐습니다.

NBB DAY 기간 동안 인천 SSG랜더스필드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 신세계푸드는 'NBB DAY'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자, 부채 등 NBB 굿즈를 증정하며 노브랜드 버거 알리기에 힘쓸 방침입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NBB DAY를 맞아 선보인 '랜더스 NBB 에디션' 유니폼과 '랜더스페셜 버거'를 통해 노브랜드 버거 만의 차별화 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습니다.

[조문경 기자 / sally3923@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