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롯손해보험의 인사이트 공유 프로그램 '인싸' 1기가 출범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퍼마일자동차보험 재가입 고객 중 보상처리 경험이 있는 고객 그룹을 대상으로 참가신청을 받았으며, 고객경험 개선 프로그램에 의지를 보이는 백여 명의 패널 선정을 통해 3개월의 활동 기간으로 운영됩니다.

온라인 패널과 오프라인 패널로 구성되며 캐롯의 고객경험개선 조직과 함께 활동합니다.

캐롯 관계자는 "서비스 고도화에 있어 고객의 목소리가 가장 중요한 점인 만큼 '캐롯인싸'를 통한 가감 없는 고객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진일보한 고객 서비스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진현진 기자 / 2jin@m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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