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이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호창 본부장과 콜라보로 만든 '그 남자의 72시간' 콘텐츠를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케'에서 3일 공개했다.(사진=롯데건설 제공)
[매일경제TV] 롯데건설이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인 ‘오케롯캐’를 통해 MZ세대와 소통 위한 콘텐츠를 공개합니다.

롯데건설은 ‘그 남자의 72시간’이라는 제목의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오늘(3일) 밝혔습니다.

이호창 본부장과의 콜라보 콘텐츠로 MZ세대의 소통 방식과 문화 트렌드에 맞춰 젊은 고객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편하게 다가가겠다는 취지로 기획됐습니다.

콘텐츠는 재벌 3세의 이호창 본부장의 사생활을 소개하며, 롯데건설의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르엘이 이 본부장의 집으로 노출될 예정입니다.

또 롯데건설은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오는 6일부터 14일까지 사내소통 프로그램 '위 퀴즈 온 더 롯데건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위 퀴즈 온 더 롯데건설은 개그맨 박영진과 사내직원이 MC로 등장해 '다둥이 아빠들', 'MZ세대 신입사원', '한반도 최남단-최북단 현장직원', '해외 파견 근무자'를 주제로 다양한 직무의 직원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퀴즈를 내는 콘텐츠로 제작됐습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유튜브 콘텐츠를 비롯해, MZ세대의 소통 방식과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김대한 기자 / mkkdh@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