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프랜차이즈 브랜드,키오스크 주문시스템 설치로 1인창업아이템 관심↑


최근 외식보다는 배달음식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외식업계에서는 1~2인 가구 증가와 더불어 간편하게 혼자 식사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비대면 도시락 창업 및 1인 창업 시장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혼밥프랜차이즈 브랜드 측은 혼밥족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기 위해 무인 키오스크 주문시스템 설치와 앞가림막과 옆칸막이가 설치된 바 테이블 배치로 비대면 환경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패스트푸드 시스템 구축으로 요식업 운영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조리 및 주방 운영을 해볼 수 있도록 했다고 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시그니처 메뉴인 1인보쌈은 삶은 고기, 양념무, 절임배추 등을 원플레이팅 용기에 담아 식사 메뉴 형태로 제공하면서 기본 가격이 저렴하다. 이밖에 1인삼겹살, 1인족발, 1인닭볶음탕 등 가성비 높은 1인 한식 메뉴라인을 갖췄다. 최근에는 신메뉴로 1인 간장찜닭을 출시하기도 했다.

브랜드관계자는 "배달 음식 주문이 추세로 1인 배달 음식 주문 수요도 증가해 가맹점에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다“ 며 ”소규모 매장, 1인창업아이템을 찾는 예비창업자들과 업종변경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은 눈여겨 볼만하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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