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티아라 ‘프리스틴 앰플’, 가정의 달 기념 리뷰 이벤트 진행 눈길

< 사진제공 : 셀티아라 >

'셀티아라(CELLTIARA)'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 공식몰에서 '프리스틴 앰플' 제품에 대한 리뷰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셀티아라에 따르면 프리스틴 앰플 제품이 최근 어버이날, 스승의날 선물로 여러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가운데 우수 후기를 선정하기 위해 리뷰 이벤트를 기획, 진행하게 됐다. 셀티아라 앰플을 소개하는 솔직 담백한 리뷰를 선정해 더욱 많은 이들에게 추천하기 위함이다.

셀티아라 프리스틴 앰플은 이중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으로 2㎖씩 10개 패키지 형태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뷰 이벤트가 더욱 특별한 것은 고객 스스로 작성한 후기를 활용해 셀티아라 프리스틴 앰플의 효용 가치를 더욱 부각시킬 수 있다는 점이다.

이번 리뷰 이벤트는 5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심사를 통해 소정의 기프티콘 상품을 증정한다.

셀티아라 관계자는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앰플 제품으로 어버이날, 스승의날 선물 추천이 잇따르며 고객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추세”라며 “향후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다양하게 기획해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셀티아라는 골프선수 김태훈 프로를 후원 공식 모델로 선정해 주목받고 있다. 김태훈 프로는 지난달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데뷔 첫 라운드에서 홀인원을 성공시켜 이슈를 모은 바 있다. 지난해에는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2020 제네시스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상금왕에 올랐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