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자동납부 할인 혜택 등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 출시


삼성카드가 삼성 디지털프라자 관련 혜택 강화와 생활요금 자동납부 할인 혜택 등으로 리뉴얼한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카드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24개월 또는 36개월 라이트할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할부를 이용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2만 원의 결제일 할인을 제공하고 삼성케어플러스 월 자동납부금액도 최대 5천 원까지 할인됩니다.

아파트 관리비·통신·도시가스요금·전기요금·렌탈·4대 사회보험 등 생활요금을 자동납부하면 최대 10% 결제일 할인이 제공됩니다.

라이트할부를 이용할 경우 생활요금 자동납부 5% 할인을 월 최대 8천 원까지 받을 수 있고 라이트할부를 완납하거나 미이용할 경우에는 생활요금 자동납부 10% 할인을 월 최대 1만8천 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주유소와 온라인쇼핑몰에서도 최대 6% 결제일 할인을 제공합니다.

라이트할부를 이용할 경우 주유소와 온라인쇼핑몰 3% 할인을 월 최대 8천 원까지 받을 수 있고 라이트할부를 완납하거나 미이용할 경우에는 주유소와 온라인쇼핑몰 6% 할인을 월 최대 1만8천 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프라자 BENEFIT 삼성카드'는 삼성닷컴에서 3% 결제일 할인을 연 최대 3만 원까지 제공합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2만 원입니다.

삼성카드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이용재 기자 / jerry@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