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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협력해 만든 ‘Mercedes me Care(메르세데스 미 케어)’ 앱 시연 모습. |
KT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협력해 'Mercedes me Care(메르세데스 미 케어)' 앱을 위한 O2O 서비스를 출시합니다.
KT는 전 세계 메르세데스-벤츠 최초로 국내에서 공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Mercedes me Care 앱을 위한 온·오프라인 연계(O2O, Online to Offline)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Mercedes me Care는 다양한 차량 관련 및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모바일 멤버십 프로그램입니다.
KT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관련 파트너사들과 제휴를 맺고 ▲세차 예약 ▲대리운전 호출 ▲일일 기사 예약 ▲골프 예약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연계 서비스 확대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갈 예정입니다.
그간 일반적으로 차량 관련 O2O 서비스는 개별 업체에 직접 연락·예약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Mercedes me Care가 제공되는 예약 플랫폼에 다양한 서비스를 연동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고객이 주말 골프 여행을 계획할 때, 골프장 예약과 골프장 이동을 위한 일일 기사 호출까지 Mercedes me Care 앱에서 한 번에 가능하다고 KT는 설명했습니다.
최강림 KT 커넥티드 카 비즈 센터장은 "KT는 메르세데스-벤츠와 2017년 협력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커넥티드카 서비스 'Mercedes me Connect' 등 다양한 편의 솔루션을 제공해왔다"며 "이번 추가 협력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객 서비스 확장에 디지털 플랫폼 기업 KT가 더욱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신민호 인턴기자 / mino@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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