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LOCA UCC 콘테스트' 대상 후보 6개 작품을 공개하고 온라인 투표를 롯데카드 공식 네이버 블로그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합니다.

'LOCA UCC 콘테스트'는 롯데카드가 LOCA를 주제로 지난해 10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 영상 공모전입니다.

총상금 1억 원을 주는 이번 콘테스트에 300여 개 작품들이 접수됐으며 내부심사와 조회수·좋아요 점수를 기준으로 대상 후보 6개 작품이 선정됐습니다.

롯데카드는 대상 선정 기준 점수에 이번 투표 점수를 합산해 대상(1명), 최우수상(2명), 우수상(3명)을 선정합니다.

투표 참여는 롯데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파이널리스트 6개 작품을 감상한 후 가장 마음에 드는 작품 번호와 감상평을 네이버 블로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롯데카드는 오는 29일 장려상(10명)을 포함한 최종 순위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대상은 5000만 원, 최우수상 1000만 원, 우수상 500만 원, 장려상 100만 원이 상금으로 수여됩니다.

롯데카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이용재 기자 / jerry@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