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맞춤 헬스케어 서비스 확대”···코웨이라이프솔루션, 케어닥과 업무협약

간병·요양·추모공원 등 멤버십 혜택 강화

김명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대표(오른쪽)와 박재병 케어닥 대표. [사진 제공=코웨이라이프솔루션]
실버케어 전문기업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국내 대표 시니어 헬스케어 기업 케어닥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시니어 고객을 위한 맞춤형 간병·요양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케어닥은 간병인(요양보호사) 중개 서비스를 비롯해 방문 재활운동, 방문 요양 같은 시니어 건강과 일상생활 전반을 지원하는 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양사는 업무협약을 통해 전문 간병인 연결, 방문 요양, 실버타운 할인, 추모공간 이용 혜택을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기로 했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고객에게는 개인간병 서비스를 고정가격으로 제공하고, 프리미엄 주거형 요양시설 ‘케어홈’을 할인해준다.

이외에도 세계 5대 브랜드 보청기 최대 50% 할인, 전국 주요 추모공원 최대 20% 할인 같은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간병인과 방문요양을 비롯해 시니어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케어닥과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니어 고객이 실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신뢰도 높은 케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