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출시 한 달 만에 200만잔 돌파

스타벅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와 ‘스타벅스 망고 라떼’. [사진 =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달 22일 선보인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출시 30일 만에 판매 200만잔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는 망고와 자몽의 상큼함에 부드러운 코코넛 베이스를 더한 카페인 프리 음료로, 여름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색상이 특징이다.


해당 음료는 지난해 더제주송당파크R점의 특화 음료로 처음 선보인 뒤 호평을 받은 음료다.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의해 전국 매장으로 확대 출시된 바 있다.


특히 올해는 작년보다 판매 속도가 약 1.5배 빠르게 증가하며, 여름 음료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스타벅스는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 18일부터 망고를 활용한 또 다른 음료인 ‘스타벅스 망고 라떼’를 여름 한정 음료로 함께 선보이고 있다.


망고 라떼는 노란 망고 과육과 흰 우유가 조화를 이루는 음료로, 출시 일주일 만에 20만 잔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스타벅스는 제조 음료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마그네틱 카드 지갑 3종 중 1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카드 지갑은 라이트 퍼플, 소프트 핑크, 네이비 중 랜덤으로 제공되며, 사이렌 오더 주문 시에도 참여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준비 수량 소진 시 종료된다.


아울러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딜리버스 배달비 무료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달비 무료 이벤트는 회원 등급과 관계없이 스타벅스 회원 전용 배달 앱 서비스인 딜리버스로 주문 시 누구나 적용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