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불가리스 ‘밀리터리 에디션’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국군 장병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한 불가리스 ‘밀리터리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 중인 밀리터리 에디션을 구매한 후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참여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 중 참여자 3명을 ‘베스트 포토상’으로 선정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남양유업은 지난 19일 국방의 의무를 수행 중인 청년 훈련병들의 건강 증진을 돕기 위해 육군훈련소와 불가리스 16만개를 무상 후원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와 연계해 출시한 불가리스 ‘밀리터리 에디션’은 군복 디지털 패턴 디자인과 군 장병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만들었다.
후원 수량을 포함해 약 44만개를 생산한다.
일반 소비자도 대형마트 등 전국 유통망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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