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재테크·인공지능(AI) 등 분야별 핵심 최고위 과정을 통해 최신 경영 지식을 쌓고, 실시간 글로벌 트렌드 인사이트를 얻으며, 최고경영자(CEO)들과 전략적 네트워킹 역량을 키울 수 있는 미래 플랫폼이 출범한다.

매경비즈는 최고경영자 과정과 해외 참관단 등 명품 교육사업을 통합 운영하는 플랫폼인 '매경 아테네움'을 개설한다고 25일 밝혔다.


매경비즈가 운영하는 최고경영자 과정과 참관단 사업을 통해 대한민국 리더들이 △부동산·재테크·AI 등 경영 지식 △산업 현장에서 얻는 글로벌 트렌드 인사이트 △최고경영자들과의 전략적 네트워킹 역량을 키울 수 있는 플랫폼인 것이다.

특히 매경 아테네움은 기업 경영과 자산 증식·관리에 핵심적 분야인 부동산, 재테크, AI, 골프 등을 중심으로 최고위 과정을 운영한다.


우선 부동산 자산관리 최고위 과정과 CEO 재테크 최고위는 박갑주 미래창조연구원 대표가 학장을 맡는다.

부동산과 재테크에 특화된 자산관리 교육 프로그램으로, 개발현장 실습부터 경매, 꼬마빌딩, 도시정비사업까지 실전에 초점을 맞춘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부동산자산관리 과정은 현재 모집중이다.


아울러 AI 경영자 과정은 여현덕 KAIST G-스쿨 원장이 책임교수를 맡는다.

AI를 활용해 기업 혁신과 성장, 신사업 발굴을 추진하는 경영자를 위한 맞춤형 교육 과정이다.

혁신적 사내·사외이사 리더십 과정은 이남우 연세대 국제학대학원 교수가 주관한다.


수강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매경e신문 3개월 무료 구독, 매경이코노미 구독료 44% 할인, 매경그룹 주최 스포츠·문화 행사 초청권 등이 포함된다.


[이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