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체험관 ‘스마트 마린 센터’ 오픈 기념
2400여 명 가족 참여, 미래 해양 인재 체험
 |
HD현대가 영남지역 계열사 임직원 및 가족을 대상으로 18일(일) 키자니아부산에서 패밀리데이 행사를 열었다. <HD현대> |
HD현대가 임직원 가족과의 유대감 강화를 위해 18일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부산에서 ‘패밀리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행사는
HD현대중공업,
HD현대미포,
HD현대일렉트릭, HD
현대건설기계,
HD현대마린엔진 등 영남지역 계열사 임직원과 가족 2400여명을 대상으로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패밀리데이는 4월 오픈한
HD현대 브랜드 체험관 ‘스마트 마린 센터’를 기념해 마련됐다.
‘스마트 마린 센터’는 아이들이 친환경 선박 엔지니어가 돼 선박을 직접 조립하고, 수소연료전지 시스템을 설치하는 등 미래 조선·해양 산업을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3면 LED로 구현된 가상 바다에서 선박 운항도 경험할 수 있다.
첫 행사에는 800여 명이 참여해 다양한 직업 체험을 했으며, 5월 25일과 6월 1일에도 각각 800명씩 참여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가족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며, 아이들은 부모의 직업과 산업 현장을 직접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HD현대 관계자는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 소통하고 미래 해양 산업의 비전을 체험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가족 친화적 기업문화 조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HD현대는 신입사원 부모 초청, 스포츠 관람 등 임직원 소통과 가족 친화 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