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샘표가 제24회 식품안전의날을 맞아 지난 8일과 9일 서울시청 광장에서 열리는 ‘식품안전홍보관’에 참여해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을 완성하는 방법을 공유한다. [사진 = 샘표 제공] |
샘표가 제24회 식품안전의날을 맞아 지난 8일과 9일 서울시청 광장에서 열리는 ‘식품안전홍보관’에 참여해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을 완성하는 방법을 공유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주최하고 식품산업협회,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식중독 예방법 및 푸드 QR, 스마트 해썹(HACCP), 소비기한, 건강한 식생활과 올바른 먹거리 등 식품 안전에 관한 다양한 정보들을 만날 수 있는 자리다.
샘표는 ‘우리 즐겁게 요리해요’ 메시지와 함께 새미네부엌 부스를 운영한다.
직접 장을 봐서 요리하면 나트륨과 당분 섭취를 자연스럽게 줄일 수 있어 보다 건강한 식습관을 실천할 수 있다.
샘표는 부스 방문객들에게 누구나 손쉽게 건강하고 맛있게 요리할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한다.
또한 식탁의 안전을 책임지는 다양한 제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치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다 들어 있어 신선한 채소와 고춧가루만 준비하면 누구나 5분 만에 맛있는 김치를 만들 수 있는 ‘새미네부엌 김치양념’, 추가 양념 없이 살짝 볶은 멸치에 붓고 섞기만 하면 되는 ‘새미네부엌 아몬드 멸치볶음 소스’, 자연 재료를 굽고 우려내 차원이 다른 깊은 국물 맛을 내는 ‘연두링’(다시마표고야채, 멸치디포리) 등을 받을 수 있다.
고급 중화요리를 간단하게 맛볼 수 있는 차오차이 제품과, 티아시아 커리도 참가자들의 의욕을 북돋운다.
샘표는 식품안전의 날을 기념해 안전하고 건강한 집밥을 즐겁게 요리할 수 있도록 기획전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요리에센스 연두순과 새미네부엌 겉절이 세트를 할인가에 선보인다.
샘표 장아찌 간장, 쌀소면과 비빔장 세트 등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샘표 관계자는 “식품 안전 및 품질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한편 누구나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요리해 안전한 밥상을 즐길 수 있도록 ‘즐겁게 요리해’ 캠페인을 비롯한 다채로운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