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 2025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가정용보일러 부문 1위

브랜드 키·한국소비자포럼 발표

귀뚜라미는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 기관인 ‘브랜드 키’와 한국소비자포럼이 함께 발표한 ‘2025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귀뚜라미보일러가 9년 연속 가정용보일러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2025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기업은 1년 이내 해당 브랜드 경험이 있는 대한민국 소비자 62만 2574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와 일대일 전화설문을 거쳐 선정됐다.

귀뚜라미보일러는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를 비롯한 브랜드 고객충성도 평가지수 세부 지표에서 모두 업계 최고점을 기록했다.


회사 관계자는 “반세기 ‘국민 보일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귀뚜라미보일러에 변함없는 신뢰와 애착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2025년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귀뚜라미보일러가 9년 연속 가정용 보일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사진 제공=귀뚜라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