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실비김치 브랜드 '습김치'가 출시 초반부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매운 음식을 먹을 때 내는 소리 '습'과 매운 김치를 일컫는 '실비'를 결합한 습김치는 매운맛을 선호하는 20~40대를 겨냥해 지난 1일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됐다.
습김치는 배달의민족 온라인몰 'B마트'에서 출시 당일 초도 물량이 완판됐다.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판매를 시작한 지난 3일 오전에 준비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출시 2~3주 차에는 첫 주 대비 일일 판매량이 약 3배 뛰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소비자가 습김치를 먹는 영상 등을 온라인에 올리면서 습김치가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났다"고 전했다.
[신수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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