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진로 깜짝 시구 이벤트
한글 유니폼·콜라보 굿즈 증정

‘진로(JINRO)’ 대표 캐릭터인 두꺼비가 다저스타디움에서 시구자로 나서고 있다.

[사진 출처 = 하이트진로]

다저스타디움(Dodger Stadium)에 진로 두꺼비가 등장했다.


종합주류기업 하이트진로는 미국프로야구(MLB) LA다저스와 함께 지난 16일(현지시간) 다저스타디움에서 ‘한국 문화유산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행사에서 진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한국 문화의 매력을 알리는 활동을 펼쳤다.

행사는 16일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LA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 간 홈경기와 함께 진행됐다.


경기 시작 전에는 진로 캐릭터인 두꺼비가 시구자로 나섰다.


‘진로(JINRO)’ 대표 캐릭터인 두꺼비가 다저스타디움에서 시구자로 나서고 있다.

[사진 출처 = 하이트진로]

또 관람객에게 한글을 새긴 LA다저스 유니폼과 ‘다저스X진로 클리어백’을 증정했다.

경기장 내 하이트진로 바에서는 과일소주 시음 행사를 진행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2년 아시아 주류업계 최초로 LA다저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한 이후 올해로 14년째 동행을 이어가며 다양한 행사와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16일(현지시간)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한국 문화유산의 밤’ 행사. [사진 출처 = 하이트진로]
특히 지난해 구장 내 진로 제품의 판매량은 전년 대비 약 153% 증가했다.

하이트진로는 전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야구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국 문화유산의 밤은 LA 다저스가 2016년부터 매년 진행해 온 대표적인 문화 행사다.

미국 내 한인 커뮤니티와의 유대를 강화는 물론, 한국 문화를 현지에 소개하는 자리다.


진로 X LA다저스 한글 유니폼. [사진 출처 = 하이트진로]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전무는 “특별 시구 퍼포먼스를 통해 K소주를 대표하는 진로의 위상을 높이고 ‘문화 홍보대사’로서 활동 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와 한국 문화의 가치를 동시에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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