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PB ‘세븐셀렉트 수피마 티셔츠’ 2종 출시
9900원… 이달 양말 8종 추가 출시 예정
지난해 ’패션·뷰티’ 전담팀 신설

세븐셀렉트 수피마 티셔츠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7일 “오는 9일부터 뉴리테일 시대로의 도약을 위한 새로운 무기 ‘패션 PB’ 세븐콜렉트팀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패션 PB로 첫 선을 보이는 상품은 ‘세븐셀렉트 수피마 티셔츠’ 2종이다.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이 좋은 ‘수피마’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 원사를 추가해 가볍고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흡습속건’ 기능을 갖췄다.

가격은 9900원이다.

두 가지 사이즈(L/XL)가 있으며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이다.

세븐일레븐은 “누구나 호불호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패션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중 ‘세븐셀렉트 컬러팝 삭스’ 8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경쟁력있는 제품 분야로 ‘패션·뷰티’를 점찍고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난해 10월 전담팀을 신설하고 상품 개발에 착수했다.

미래 성장을 주도하는 ‘패션·뷰티’ 분야에서 우위를 차지하겠다는 계획에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9월 ‘동대문던던점’을 패션·뷰티 특화점포로 꾸몄다.

스트릿웨어 브랜드 ‘뭉(MWOONG)’, 양말 전문 브랜드 ‘삭스탑’과 손잡고 티셔츠와 패션양말 등을 판매했다.

‘뉴웨이브오리진점’에서도 패션 상품을 판매했다.

이에 힘 입어 세븐일레븐의 지난해 패션 카테고리 매출은 전년 대비 15% 성장했다.


박세현 세븐일레븐 세븐콜렉트팀장은 “이번 패션 PB상품 출시가 미래 먹거리를 발굴하고 이를 발전시켜 넓은 시장으로 나아갈 수 있는 역량 확보의 첫 단계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출시할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세븐일레븐이 추구해온 도전, 변화, 역동, 영&트렌디(young&trendy) 등의 키워드로 대변되는 브랜드 이미지 정립에도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세븐셀렉트 수피마 티셔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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