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대형 기획전 ‘이구뷰티위크’

29CM
온라인 쇼핑플랫폼 29CM가 올해 첫 뷰티 기획전을 열며 온라인 뷰티 경쟁에 뛰어든다.


4일 29CM는 뷰티 카테고리 대규모 기획전 ‘이구뷰티위크(29 Beauty Week)’를 7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에 이어 ‘이구뷰티위크’를 시작으로 뷰티 카테고리에서도 29CM만의 차별화된 큐레이션으로 시장 내 경쟁력 확대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이구뷰티위크에서는 자기관리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높은 2539세대의 ‘라이프 세터(Life-setter)’ 고객을 위해 29CM에서 주목받는 고효능·고감도 뷰티 브랜드를 엄선해 제안한다.


△디오디너리 △연작 △유세린 △라우쉬 △아닐로 △차홍 등 기초 스킨케어부터 바디, 헤어, 프래그런스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최대 8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29CM는 이번 기획전에서 고객들이 자신의 뷰티 취향을 발견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추구미 테스트’를 마련했다.


평소 식습관이나 생활 습관, 선호하는 메이크업, 피부 관리법 등을 바탕으로 구성된 테스트를 통해 5가지 유형별 맞춤형 뷰티 아이템도 추천한다.


또한 고감도 뷰티 상품으로 구성된 ‘29뷰티박스’ 럭키박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초 스킨케어, 바디케어, 헤어 에센스, 테라피 오일 등 브랜드별로 7만 원 상당의 품목으로 구성한 럭키박스를 2만9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에는 매일 오전 10시마다 최대 30%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하고, 최대 25%의 추가 할인 혜택이 담긴 브랜드 쿠폰팩도 제공한다.


29CM 관계자는 “이구뷰티위크는 29CM가 추구하는 고감도 뷰티 큐레이션의 방향성과 셀렉션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첫 번째 대형 기획전”이라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뷰티 브랜드와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