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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출처 = KT] |
KT는
삼성전자와 손잡고 통신과 가전을 결합한 AI 가전구독 서비스 ‘KT 가전구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통신업계 처음으로 선보인 이 서비스는 고객이 KT ‘인터넷’과 ‘지니 TV’에 가입하면 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특별 혜택가로 구매하고, 맞춤형 케어서비스까지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KT측은 “KT 가전구독은 기존의 AS 중심 품질보장 서비스에서 한 단계 발전해 정기적인 전문 세척, 가전 이전 설치 지원 등 통합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통신 상품과 결합해 고객들은 가전제품의 수명 연장과 성능 유지를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KT에 따르면 가전 요금 납부 방식에 맞춰 최적화된 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36개월 할부 선택 시 2회, 60개월 할부 선택 시 4회의 프리미엄 케어서비스를 제공해 가전제품의 최적 성능을 장기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KT는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 에어컨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케어 옵션 서비스를 선보이며 점진적으로 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스마트 생활가전으로 품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김영걸 KT 서비스Product본부장(상무)은 “KT 가전구독 서비스는 통신과 가전을 결합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향상시키며 새로운 구독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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