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쌤소나이트 뉴 스트림라이트 팝업 전시 [사진제공=쌤소나이트] |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는 오는 9일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레스토랑 ‘스케줄청담’에서 창립 115주년을 기념하는 ‘뉴 스트림라이트’(New Streamlite)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팝업은 레스토랑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자연스럽게 쌤소나이트 브랜드 헤리티지와 신제품
캐리어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감각적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앞서 쌤소나이트는 창립 115주년을 기념하며 1940년대 베스트셀러였던 ‘스트림라이트’를 재해석한 컬렉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스트림라이트는1940년대 험난한 기차 여행 환경에서도 우수한 내구성을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 또한 기차 여행을 전체적인 콘셉트로 구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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쌤소나이트 뉴 스트림라이트 팝업 전시 [사진제공=쌤소나이트] |
스케줄청담 입구에 설치된 ‘Platform115’ 공간에서는 AI 기술을 활용해 제작한 쌤소나이트 창립자 ‘제스 슈웨이더(Jesse Shwayder)’가 직접 전하는 환영의 메시지를 감상할 수 있다.
매장 내부에 위치한 미국 프리미엄 기차칸을 그대로 재현한 이국적인 감성의 포토존에서는 마치 실제 기차를 타고 여행하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스트림라이트가 출시된 1940년대 감성의
케이프코트, 모자 등 다양한 의상 및 소품이 준비된 ‘SAMSONITE TIMES’ 네 컷 셀프 포토부스에서는 신문 형태의 인증 사진을 무료로 촬영할 수 있다.
지난 10일 쌤소나이트 포토콜에 참석한 브랜드 앰버서더 이동욱을 비롯해 뱀뱀, 한고은, 하영, 옥자연이 셀프 촬영한 재치 있는 사진들도 만나볼 수 있다.
최지원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이번 팝업 전시는 쌤소나이트와 함께 마치 여행을 떠나온 것 같은 순간을 선사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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