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케이뱅크 ONE 체크카드 깜자 에디션. [사진 출처 = 케이뱅크] |
케이뱅크는 지난달 한정 출시한 캐릭터 ‘깜자 에디션’ 카드가 4만장이 완판 돼 1만장을 추가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깜자 에디션은 다양한 혜택 중 내 맘대로 선택할 수 있는 ‘케이뱅크 ONE 체크카드’에 강아지 깜자 캐릭터 디자인을 더한 상품으로, 지난달 출시해 약 3주 만에 완판 됐다.
깜자 캐릭터 특유의 귀엽고 깜찍한 표정을 살려 빼꼼 깜자, 찰싹 깜자, 새해 깜자 등 디자인 3종을 4만장 한도로 내놨다.
ONE 체크카드는 편의점·카페·배달·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영화 7% 캐시백, 어디서나 최대 1.2% 캐시백, 결제 횟수가 3의 배수가 될 때마다 캐시백 1000원을 지급하는 369 캐시백 중 원하는 혜택을 마음대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자신의 소비 패턴에 맞춰 필요한 혜택을 골라 쓸 수 있고 K-패스 기능도 탑재돼 있다.
깜자 에디션 ONE 체크카드는 여성이 전체 발급자 중 70%를 차지했으며 특히 2030세대 여성이 전체에서 44%의 높은 비율을 보였다.
카드 디자인 3종 중 1위는 ‘찰싹 깜자’로 카드 플레이트에 깜자가 달라 붙어있는 듯한 특징을 살렸다.
이번 한정판 깜자 카드의 인기는 트렌드코리아가 꼽은 올해 소비 트렌드 키워드 중 작고 귀여운 해롭지 않은 존재에 매력을 느끼는 ‘무해력’ 키워드가 통한 것으로 풀이된다.
케이뱅크는 1만장 추가 앵콜 판매를 기념해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캐시백 쿠폰’ 이벤트는 깜자카드 발급 시 즉시 5000원 캐시백 쿠폰이 발급된다.
2월 16일까지 발급받은 깜자카드로 7만원이상 결제 시 즉시 5천원이 케이뱅크 계좌로 입금된다.
‘깜자 굿즈 3종’ 이벤트는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깜자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인 이달 31일까지 ▲1만원이상 ▲15만원이상 ▲30만원이상 누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페이스 파우치(200명) ▲목베개와 안대(100명) ▲피규어 4종세트(50명) 등 깜자 굿즈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4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중복 당첨은 불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의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캐시백 혜자 카드’로 인기가 높은 ONE 체크카드와 깜자 캐릭터가 만나 2030 여심을 적중했다“며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