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낫어베이비가 ‘2024 자카르타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에서 ‘베스트 프로덕트 어워드’ 1위를 수상했다.

어린이 스킨·헤어 케어 브랜드 아임낫어베이비가 ‘2024 자카르타 국제 프리미엄 소비재전’에서 ‘베스트 프로덕트 어워드’ 1위를 수상했다.


코엑스와 한국무역협회(KITA)의 공동 주최로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JCC 전시장에서 열린 행사에서 아임낫어베이비는 샴푸, 바디워시, 로션 등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선보이며 이목을 끌었다.


지니더바틀(주) 조윤수 대표는 “우리 제품의 우수성과 브랜드 가치가 국제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 상은 국제 시장에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결과로, 해외 바이어들의 투표로 선정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여러 지방자치단체 협력 하에 204개 국내 기업과 121개 해외 기업이 참가해 다양한 제품과 기술을 선보였다.


아임낫어베이비는 이번 기회를 통해 아세안 시장에서의 사업 확장 가능성을 공고히 했다.

인도네시아 뿐 아니라 미국, 호주, 일본 등 여러 나라의 전시와 박람회에 참가하며 수출을 확대하고 있다.


아임낫어베이비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활발한 해외 시장 진출을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다양한 전략을 계획 중”이라고 전했다.


오는 10월 10일부터 4일간 열리는 ‘컬리뷰티페스타 in DDP’에서도 고객들을 직접 만날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