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가 '엄마는 외계인'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6월 이달의 맛 '우주 라이크 봉봉'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먼저 이달의 맛 '우주 라이크 봉봉'은 '엄마는 외계인'과 '아몬드 봉봉' 각각의 특징을 모두 담은 프리미엄 플레이버입니다.

'넛츠 밀크 초코', '넛츠 초코' 아이스크림과 넛츠 페이스트를 넣어 진한 초코맛을 완성했으며, 여기에 '바닐라 밀크' 아이스크림으로 조화를 구현했습니다.

아이스크림 속에는 '엄마는 외계인'의 인기 요소 '초코 프레첼 볼'을 넣어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하고, 초코 리본에 아몬드 분태가 들어간 '초코 아몬드 리본'으로 고소함을 더했습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이달의 맛을 포함해 총 7가지 다양한 플레이버를 즐길 수 있는 '우주 라이크 봉봉 케이크'를 공개했습니다.

또한 이달의 음료 '우주 라이크 봉봉 블라스트'는 아몬드 봉봉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초코 프레첼 볼을 결합했습니다.

이달의 디저트로는 찹쌀떡 속에 아몬드 봉봉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우주 라이크 봉봉 모찌'와 아이스크림에 토핑을 올린 '우주 라이크 봉봉 선데'를 선보입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우주 라이크 봉봉' 출시를 기념해 28일까지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매장 방문객 대상으로 '스페셜 봉봉 위크'를 진행합니다.

[ 구민정 기자 / koo.minjung@mktv.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