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올영세일(9월 1일~9월 7일) 기간 내 초특가 할인 행사…유통망 확대
|
클린뷰티 비건화장품 루트리(rootree)가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한다고 오늘(1일) 밝혔다. (사진=루트리 제공) |
[대전=매일경제TV] 클린뷰티 비건화장품 루트리(rootree)가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한다고 오늘(1일) 밝혔습니다.
이로써 루트리는 W컨셉과 시코르에 이어 올리브영에서 소비자들과 만나게 됐습니다.
이번에 올리브영에 입점한 루트리의 '오디베리' 제품은 지난 4월 와디즈를 통해 론칭, 누적 2억2000만 원 이상 펀딩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오디베리'는 앰플과 크림 2종으로, 오디를 비롯한 천연 보랏빛 비건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각질 제거 ▲피지 케어 ▲모공 탄력 ▲모공 수렴 ▲모공 착색 완화까지 5중 모공탄력 강화 시스템으로 모공 고민의 근본부터 해결해주는 제품입니다.
루트리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9월 올영세일'에 참여합니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디베리 전 제품을 29% 할인합니다.
루트리 최장규 본부장은 "와디즈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오디베리 라인을 올리브영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오디베리의 뛰어난 제품력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박희송 기자 / mkheesking@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