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교보생명 제공
교보생명이 앞으로 고객의 편의 확대를 위해 야간에도 콜센터를 운영합니다.

교보생명은 기존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였던 콜센터 운영시간을 이달부터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로 3시간 확대 운영한다고 오늘(1일)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직장인, 맞벌이 부부, 자영업자 등 기존 콜센터 운영시간에 전화상담을 이용하기 어려웠던 고객들도 야간 상담을 통해 보험 유지 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됐습니다.

고객들은 해당 시간에 보험금 지급 업무와 보험료 납입, 보험계약대출 실행 및 상환, 보험계약 변경, 사고보험금 상담, 증명서 발급 등에 대해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생명보험사 중 콜센터 야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은 교보생명이 유일합니다.

[ 김주리 인턴기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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