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TV 극찬기업] '12일 방영'…패커블 라이프스타일 가방·해양 원료 화장품·최첨단 전기 설비 유지 보수

8월 12일(금) 우수한 제품, 뛰어난 기술력을 소개하는 [극찬기업] 24회에서는 코에레, ㈜핸섬코스, 대경파워텍㈜를 만나 봤습니다.

휴가철에 접어들면서 휴대성이 간편한 패커블 가방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 극찬기업에서는 국내산 기능성 소재면서 휴대용으로 가방 안에 넣고 다닐 수 있는 가방을 개발한 코에레를 취재했습니다.

캐주얼한 디자인과 놀라운 편의성을 자랑하며 다양한 수납이 가능하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제품을 소개합니다.



모든 생명의 기원이자 천혜의 자원인 바다! 극찬기업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해조류가 가지고 있는 영양 성분을 이용한 화장품을 만든 ㈜핸섬코스를 소개합니다.

마린 콜라겐을 통해 자극이 적은 화장품을 만들어 피부 고민이 있는 사람들에게 해결책을 제시하는 기업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극찬기업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다양한 최첨단 장비를 동원해 모두가 안전한 전기 공사를 수행하도록 돕는 대경파워텍㈜를 소개합니다.

한순간의 방심이 사고로 이어지는 작업 현장에서 작업자를 보호하는 장비와 기술력으로 대한민국 산업의 안정적인 전력 공급에 앞장서는 기업을 만나봅니다.

뛰어난 기술력과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각종 산업에서 중심축을 이루는 기업을 소개하는 [극찬기업]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영되는 극찬기업의 모든 콘텐츠는 매일경제TV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