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구독 서비스 'T우주'에 편의점·카페 등 생활 밀착형 혜택에 집중한 '우주패스 life(라이프)'를 추가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우주패스 라이프는 세븐일레븐 최대 30% 할인(1천원 당 300원 할인)과 투썸플레이스 30% 할인을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각 브랜드 매장에서 T멤버십 앱의 '우주패스 매직바코드'를 제시하면 한 번에 최대 9천원, 월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며, 브랜드별로 하루 한 번씩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주패스 라이프 요금은 월 9천900원(부가세 포함)으로, 우주패스 all(올)·standard(스탠다드) 등 기존 서비스와 같습니다.

SKT 고객은 이날부터 T월드에서 우주패스 라이프에 가입할 수 있으며 다른 통신사 고객은 다음 달 말부터 가입을 받습니다.

SKT는 이번 서비스 출시와 함께 우주패스 올(라이프 포함)의 신규 제휴 혜택을 추가했습니다.

스포티비 베이직 이용권과 사무실 간식 구독 서비스 스낵24의 할인쿠폰(1만5천원 상당), 샐러드 전문점 스윗밸런스 할인쿠폰(4만원 상당) 등 3가지입니다.

우주패스에는 '제휴사 쿠폰 선물하기' 기능도 추가됐습니다.

유효기간이 남은 제휴사 할인쿠폰을 MMS(멀티미디어 메시지)를 통해 타인에게 전달하는 기능입니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 담당은 "편의점·카페 등 고객들이 거의 매일 이용하는 제휴처 혜택을 제공해 고객의 선택권을 한 번 더 확장했다"면서 "지속적인 제휴처 및 상품 확대로 세상의 모든 구독상품을 만날 수 있는 구독 커머스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고진경 기자 / jkkoh@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