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표 유통기업 '월마트(Walmart)'의 단독 브랜드 상품들이 홈플러스 전국 매장에 정식 수입, 판매됩니다.

홈플러스는 미국 월마트와 단독 브랜드 상품 공급 MOU를 체결하고 오는 26일부터 월마트의 단독 브랜드 상품들을 국내에 정식 수입 판매를 시작한다고 오늘(25일) 밝혔습니다.

홈플러스는 오는 26일부터 영등포점, 금천점, 부천상동점 등 전국 주요 70개 점포에서 캠핑·아웃도어 단독 브랜드 '오자크 트레일(Ozark Trail)'과 BBQ용품 단독 브랜드 '엑스퍼트 그릴(Expert Grill)' 등 나들이·캠핑용품 37종을 선보입니다.

이어 내년까지 '그레이트 밸류(Great Value)', '메인스테이즈(Mainstays)', '홀리데이 타임(Holiday Time)' 등 다양한 분야의 단 독 브랜드들을 판매할 계획입니다.

홈플러스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서울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리는 '더 캠핑쇼'와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등 캠핑용품 박람회에서 '오자크 트레일'과 '엑스퍼트 그릴'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운영합니다.

오재용 홈플러스 상품2부문장은 "홈플러스가 갖고 있는 글로벌소싱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 월마트의 단독 브랜드 상품을 들여오게 됐다"며 "저렴하면서 고품질의 상품들로 물가 안정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윤형섭 기자 / yhs931@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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