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27일, 봄 침구·테이블웨어 등 다양한 봄 리빙 상품 선봬·롯데상품권 증정 사은행사도
|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다양한 봄 상품 프로모션을 마련한다고 오늘(24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제공) |
[대전=매일경제TV]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다양한 봄 상품 프로모션을 마련,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합니다.
지하1층 리빙관에서는 집 안을 봄 분위기로 바꿀 수 있는 아이템들을 제안하는 행사가 진행됩니다.
홈패션 브랜드 '나이스필'과 '슬립앤슬립'에서는 차렵이불 세트, 메모리폼 토퍼, 순면 워싱패드 등 봄과 어울리는 다양한 침구류를 제안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당일 각 브랜드별로 3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10%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내일(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합니다.
또 침대, 소파 등 가구상품군 사은행사가 내일(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돼
에이스침대, 시몬스, 본톤, 토레, 자코모 등 가구 브랜드별로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올젠, 엔드지, 레노마 등 남성패션 브랜드들이 참여해 셔츠, 점퍼, 트렌치코트 등 봄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남성패션 봄 아이템전'이 펼쳐지고 '게스 이월상품전'도 열려 데님, 맨투맨, 반팔티셔츠 등을 판매합니다.
7층 스포츠매장에서는 여성 운동복 전문 브랜드 '제인코트'의 팝업 행사가 진행됩니다.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생활용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해 판매하는 '생활용품 SUPER SALE(슈퍼 세일)'이 열립니다.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 등 유명 생활용품 브랜드들의 화장지, 샴푸, 치약, 바디워시, 섬유유연제, 주방세제 등 총 260여개 품목의 생활용품들을 초저가 상품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박희송 기자 / mkheesking@mk.co.kr]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