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NHN티켓링크 제공]


NHN티켓링크가 '링크위크(Link Week) in June' 프로모션을 시작합니다.

지난달 첫선을 보인 '링크위크'는 매달 한 주간 열리는 티켓링크만의 문화 행사입니다.

화제의 공연과 전시를 뽑아 7일 동안 세일을 진행하고 경품도 제공합니다.

NHN티켓링크는 회원 혜택을 강화하고, 정기적으로 공연·예술계를 응원하기 위해 이를 기획했다고 밝혔습니다.

'링크위크 in June'은 오늘(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일주일 동안 열립니다.

먼저, 인기 공연·콘서트·전시 티켓을 최대 50% 할인된 값에 제공합니다.

대상 상품은 공연('레드북', '비틀쥬스', '광화문 연가', '위키드(부산)', '태양의 노래', '1976 할란카운티', '유진과 유진'), 콘서트('영원한 젊은 오빠: 남진'), 전시(앤디워홀, 비틀즈, 피카소, 매그넘 인 파리(부산), 윌리엄 웨그만, 라이언 갠더), MD 패키지('개와 고양이의 시간)까지 총 15종입니다.

예매 수수료도 면제됩니다.

티켓링크 카카오톡 채널 친구라면 수수료 면제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대상 상품을 예매하면 고급 마스크 스트랩을 주고, 공연과 콘서트 예매자의 경우 해당 상품 대상의 미공개컷 포토카드도 추가로 선물합니다.

티켓링크 공식 SNS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대상 공연·전시를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벅스 30일 음악 이용권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가장 많은 댓글을 받은 공연·전시팀에게는 벅스 1년 음악 이용권도 주어진다고 밝혔습니다.

[ 이예린 기자 / yrl@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