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한 정수기·매트리스 신규 광고의 유튜브 조회수가 업로드 17일 만에 1천만 뷰를 돌파했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코웨이가 최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한 영상은 광고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아이콘 정수기 공간·소음편', '아이콘 정수기 관리·편리편', '슬립케어 매트리스 광고' 등 총 11편입니다.

차후 광고와 더불어 광고 촬영장 에피소드 영상 등을 SNS 채널을 통해 추가로 게시할 예정입니다.

코웨이는 "이번 글로벌 브랜드 광고 모델인 방탄소년단과 함께 한 광고들의 인기에 힘입어 아이콘 정수기와 슬립케어 매트리스 브랜드가 한층 세련되고 혁신적인 이미지로 각인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 이용재 기자 / jerry@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