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세움 평생교육세터, 디지털 마케팅 에센셜 코스 13기 수료식 개최


서울 도와세움 평생교육센터는 지난 1월 21일부터 진행된 디지털 마케팅 에센셜 코스 13기에 대한 수료식을 최근 개최했다고 밝혔다.

도와세움 디지털 마케팅 에센셜 코스는 디지털채널전략기획, 디지털마케팅 성과측정 및 관리, 브랜딩 및 카피라이팅, 비주얼 및 영상 콘텐츠 디자인, 커머스비즈니스 및 SNS 채널 운영 전략 등의 전 실무과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교육 프로그램이다.

13기에서는 총 35명의 학생이 해당 과정을 이수한 가운데 6개의 팀을 구성해 각 기업이 사전 요청한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위 프로젝트에서 마케팅 캠페인 기획, 캠페인 목적 수립, 광고캠페인 집행 및 분석, 캠페인 완료 및 보고서 작성 등을 수행했다.

차(TEA) 정기구독 서비스 기업의 프로젝트 과제를 수행한 권영은, 김지아, 송준섭, 전석현 학생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기획부터 광고 집행 및 데이터 분석 등 디지털마케팅의 A부터 Z까지 직접 경험하며 마케터의 실무 역량을 기를 수 있었다."며 "실구매 전환까지 이어지는 성과를 얻어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마친 가운데 실무 마케팅을 배우고 싶다면 도와세움을 적극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도와세움 평생교육센터 모재형 책임강사는 "학생들은 약 7주 간의 디지털 마케팅 에센셜 코스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실무 지식과 경험을 갖췄 프로젝트의 단계가 진행될 때 마다 발전하는 모습에 큰 감동과 보람을 느꼈다."며 "이번 7주 간의 경험을 디딤돌 삼아 마케터로서 당당하게 앞으로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