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1991년 출시돼 올해 30살을 맞은 국민 캔커피 '레쓰비'의 레트로 패키지를 한정 생산한다고 밝혔습니다.

레쓰비 레트로 패키지는 지난 30년간 이어온 브랜드 전통성을 소비자와 함께 공유하고 친밀감을 더하고자 기획됐습니다.

레쓰비 출시 당시의 1990년대 추억과 감성을 떠올릴 수 있도록 레트로 콘셉트로 디자인됐습니다.

올해 상반기까지 한정 생산되는 레쓰비 레트로 패키지는 출시 30주년을 기념하는 엠블럼 디자인을 도입했습니다.

또한 출시해인 1991년을 상징하는 로고를 넣어 브랜드 역사성을 강조하며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꾀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국민 캔커피라는 수식어에 안주하지 않고 레쓰비 브랜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지속적인 변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해외 이색 커피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연유커피 및 솔트커피로 대표되는 '레쓰비 아시아트립'을 출시했으며, 지난해에는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레쓰비 그란데'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 이유진 기자 / ses@mk.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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