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이 럭셔리 호텔 브랜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과 함께 향기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글로벌 럭셔리 호스피탤리티(Hospitality) 브랜드 페어몬트가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호텔이다. 100여년의 역사를 통해 축적된 럭셔리 호텔의 정수를 느낄 수 있어 오픈 직후 국내외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로비와 공간 곳곳마다 컨셉에 맞는 다른 향기를 사용해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도심 속 오아시스 같은 색다른 경험’이라는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센트온의 럭셔리 향기솔루션이 적용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 뿌리깊은 땅의 기운이 느껴지는 흙내음과 코 끝에 느껴지는 넛맥(Nutmeg)의 스파이시한 향기가 어우러져 페어몬트의 유서 깊은 전통과 한국의 정서를 함께 표현하고 있다.

4월부터는 계절에 맞게 시원한 바람 속에 느껴지는 흰 꽃 향기가 겹겹이 쌓인 풍성한 향기로 교체해, 우아한 페어몬트의 이미지를 부드럽게 전해줄 예정이다.

국내 5성급이상 특급호텔 대다수에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센트온은 프리미엄 종합 향기 솔루션 기업이다. 20년간 기업의 브랜드 시그니처 향(CI 향) 개발부터 전시, 공연 등 문화공간에 감동을 더해주는 향기마케팅까지 공간, 계절에 따른 토탈 향기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센트온 측은 “페어몬트 호텔의 향기를 담은 향초와 룸 스프레이도 함께 제작했다. 앞으로도 페어몬트와 다양한 향기 관련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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