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한불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과 지역사회를 위해 총 1억 5천만원 상당의 잇츠스킨 화장품 2천424개와 손소독제 1천 개를 굿네이버스에 기부했습니다.

잇츠한불은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크림 캡슐 원 어 데이 30개입 4종'과 '클린타이저겔' 등 위생과 건강이 중요한 시기를 고려한 보습크림과 손소독제를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파워 10 포뮬라 크림 캡슐 원 어 데이'는 에센스와 크림이 캡슐 하나에 들어있는 농축 보습 크림으로, 약해진 겨울철 피부 건강을 위해 하루에 하나씩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크림은 수분진정을 위한 Gf, 상큼한 생기를 위한 Vc, 탄력과 영양을 위한 Ye, 탄탄한 보습을 위한 Q10 등 4가지로 구성됐습니다.

'클린타이저겔'은 물과 비누 없이 소독이 가능한 의약외품 손소독제로 알로에베라젤과 비타민E 유도체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합니다.

물품 전달은 지난 7일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전달식을 통해 이루어졌으며, 굿네이버스를 통해 전국의 사회적 소외계층에 지원될 예정입니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해 진행했던 손소독제 기부에 이어 연말연시를 맞아 화장품과 위생용품 구입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기부를 진행했다"며 "어렵고 힘든 시기일수록 나눔 활동을 전개해 그동안 받은 고객들의 사랑을 보답하겠다"고 전했습니다.

[ 이명진 기자 / pridehot@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