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MZ세대 겨냥 클린 뷰티 브랜드 ‘로이비’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오늘(22일)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의 취향에 맞춘 클린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클린 뷰티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화장품을 의미합니다.

로이비의 모든 스킨케어 제품은 화장품 성분분석 플랫폼 '화해'가 꼽은 20가지 유해 성분을 넣지 않고 청정 해양 심층수와 나무 수액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다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소개했습니다.

로이비의 상품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신민호 인턴기자 / mino@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