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오늘(21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에서 4년 연속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에서 2001년 첫 1위에 선정된 이후 올해까지 총 13회 1위를 차지했습니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은 고객이 경험했던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겠다는 의향을 모델화해 지수로 평가하는 조사입니다.
수도권 및 전국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약 1만여 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매년 조사하고 있습니다.
코웨이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고객 가치를 높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향상한 점을 인정받아 고객의 높은 추천을 받았습니다.
또 소비자 추천 항목 중
코웨이 정수기의 물맛과 물 성분 우수성 항목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추천 점수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코웨이는 이번 KNPS를 포함해 올해 주요 소비자 조사인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
CSI),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도 1위로 선정됐습니다.
박용호
코웨이 CS 기획팀장은 “
코웨이의 지속적인 고객중심경영을 위한 노력을 고객들로부터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더욱더 크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환경 가전 1등 기업으로서 책임과 자부심을 느끼고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는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신민호 인턴기자 / mino@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