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내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
삼성전자가 내달 1일부터 31일까지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는 전국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TVㆍ가전ㆍ모바일 등 삼성전자의 주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은 1등급 QLED TV,?비스포크 냉장고, 21kg 세탁기, 16kg 건조기 등 삼성전자의 인기 제품을 온·오프라인에서 한정된 수량에 한해 100만 원 이하의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삼성전자는 가전과 모바일 제품을 포함해 총?86개의 행사 기획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가격에 구매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비 신혼부부와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한 혜택도 마련됐습니다.

혼수 고객의 경우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혼수 클럽에 가입하면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또 소상공인 고객은 사업자등록증명원을 지참하고 제품을 구매할 경우 금액대별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 구매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최고급 풀옵션 캠핑카(1명), 신라호텔 숙박권(50명), 홈트레이닝 용품(1천 명)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고 삼성전자는 전했습니다.

황태환 삼성전자 전무는 "어느 때보다 힘들고 어려웠던 시기를 이겨내고 새로운 시작을 힘차게 준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 신민호 인턴기자 / mino@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