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물 4종, 유산균 등 11종 복합 소화 효소 함유
인스턴트 섭취 늘며 소화불량 늘어…하루 1~2포 섭취로 도움


휴온스가 18일 출시한 ‘닥터리본 효소 밸런스’ (사진=휴온스 제공)
[성남=매일경제TV] 휴온스는 오늘(18일) 닥터비앤비의원 정소담 원장과 콜라보한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닥터리본’에서 ‘11종 복합 소화 효소’를 함유한 ‘닥터리본 효소 밸런스’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닥터리본 효소 밸런스 1포(3.5g)로 탄수화물 분해를 도와주는 효소인 ‘아밀라아제’ 50만unit과 단백질 분해를 돕는 효소 ‘프로테아제’ 3460unit 등 복합 소화 효소 11종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국내산 발효 혼합 곡물 4종(현미, 대두, 보리, 수수 등), 유산균, 프락토올리고당, 아미노산혼합분말(5종), 현미분말, 맥주건조효모, 알로에베라겔, 단호박, 치커리, 옥수수수염추출분말 등도 더했습니다.

하루 한 포나 두 포를 식전 후 관계없이 그대로 또는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정소담 원장은 "추워진 날씨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활동량이 줄어든 반면 인스턴트나 배달 음식 섭취가 늘면서 소화에 어려움을 겪거나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이에 각종 효소에 유산균, 프락토올리고당을 함께 배합한 ‘닥터리본 효소 밸런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닥터리본’은 휴온스의 제약 및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력에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하며 SNS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정소담 원장의 이너뷰티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건강 식품 브랜드입니다.

‘닥터리본 효소 밸런스’를 포함한 닥터리본의 다양한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손세준 기자 / mkssejun@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