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 인테리어형 공기청정기(AP-1019D-ART)가 '2021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혁신상'을 수상했습니다.

코웨이는 지난 2016년 CES 첫 참가 이래 6년 연속 CES 혁신상을 수상하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을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1976년 제정된 'CES 혁신상'은 CES를 주관하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전문가들이 CES 출품 제품을 대상으로 기술력·디자인·고객 가치 등의 혁신성을 종합 평가해 가장 우수한 제품을 선발하고 시상하는 상입니다.

미국소비자기술협회 발표에 따르면 코웨이 ‘인테리어형 공기청정기(AP-1019D-ART)’가 ‘2021 CES 혁신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인테리어형 공기청정기는 강력한 청정력과 편리한 기능들로 생활편의성을 높인 혁신 제품으로 어느 공간에서 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집집 마다 다른 공기 고민에 맞춰 필터를 선택할 수 있도록 ‘에어매칭필터’를 탑재해 맞춤 청정이 가능하며, 공기질 상황 따라 △ 미세먼지 집중필터 △ 매연필터 △ 새집필터 △ 이중탈취필터 중 선택 가능합니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전시회가 주최하는 CES 혁신상을 6년 연속 수상하며 코웨이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 진가를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 향상에 집중한 혁신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앞장서며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힘쓰겠다”고 밝혔습니다.

[ 왕성호 기자 / wsh0927@mk.co.kr ]

[ⓒ 매일경제TV & mktv.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이슈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