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파이브(대표 공미애, 정수진)가 키즈용 발열내의에 이어 '히트터치 엑스트라웜 하이엔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우수한 완성도로 큰 사랑을 받았던 기존 히트터치 발열내의에 스위스 테크놀로지 첨단 기술이 적용된 첨단 소재인 킵히트 원단을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또 보온력을 강화한 제품으로 11월 말 런칭하며 주목받았다.

㈜마른파이브는 2017년 설립 후 꾸준하고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는 국내 기능성 내의 브랜드다. 히트텍과 온에어 등 대형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고객들로부터 우수한 기능성과 고품질 브랜드로 인정받으며 온라인 시장의 입지를 넓히고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히트터치 엑스트라웜 하이엔드 에디션은 ㈜마른파이브의 자체 개발 소재인 초극세사 소프트 피치 보온 원단에 킵히트 원단을 기능성 디자인으로 덧대어 제작한 내복이다.

킵히트 원단은 스위스 원사 업체와 공동개발을 진행한 발열 소재로 외부에서 전해지는 빛이 아닌 체온을 그대로 복사하여 유지하는 기능성 소재다. 덕분에 빛이 닿지 않는 야간이나 새벽 시간 대에 충분히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일반 안감 대비 적외선 투과율 역시 현저히 낮아 체온의 손실을 줄이는 것이 특징인데 실제로 온도를 약 4~5도 정도 높게 유지한다는 것이 ㈜마른파이브 측 설명이다.

또 ㈜마른파이브에는 이너웨어가 가까운 친지나 지인들을 위한 선물로 구매하는 빈도가 높다는 것을 고려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에 제품 안내문과 편지 등을 동봉할 수 있는 봉투 등을 추가로 구성했다.

더불어 해당 제품과 함께 매치하여 착용할 수 있는 히트터치 모크넥 스타일 터틀넥, 플리스 로브가운 등 역시 12월 출시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마른파이브는 히트터치 엑스트라웜 하이엔드 에디션 모델로 대세 유튜버인 윽박&지기를 발탁하여 2020년 F/W 히트터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히터트치 발열내의를 중심으로 코디한 이지룩과 밀리터리룩을 선보여서 무궁무진한 이너웨어의 활용성을 엿볼 수 있다는 것이 화보의 포인트다.

이너웨어가 가지고 있는 보온력과 착용감 등을 고스란히 살린 것은 물론 2030 세대도 편안하게 즐겨 입을 수 있는 슬림핏 디자인과 세련된 색감으로 차별화를 주었다.

㈜마른파이브 관계자는 "민망하고 감추어야 하는 것으로 인식되었던 과거의 내복과는 달리 이너 티셔츠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을 만큼 현대적이고 세련된 요소를 더했다."며 "다양한 패션과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른파이브의 히트터치 제품은 쿠팡, 네이버 등의 검색을 통해 쉽게 만날 수 있으며 마른파이브 공식 브랜드 스토어인 디스이즈언더웨어에서 지기&윽박과 함께한 콜라보 패션화보 룩북을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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