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시장 확대 최대 수혜주는?


Q. NHN한국사이버결제, 비대면 결제 수요 전망은?
A. 모바일 결제, 음식료와 생필품의 비대면 결제 증가
A. NHN한국사이버결제, 온라인결제사업 매출액 비중이 92%
A. 비대면 결제 수요의 수혜주

Q. NHN한국사이버결제, 해외 가맹점 매출 관련 상황은?
A.국내 가맹점보다 해외 가맹점 마진율 더 높아
A. 애플·구글플레이 등 신규 해외 가맹점 꾸준히 증가

Q. NHN한국사이버결제, O2O 신사업 관련 전망은?
A. O2O사업의 대표 서비스는 'PAYCO오더'
A. 2022년 중반부터 흑자전환 예상
A. 향후 미래 성장동력이 될 것

Q. 코리아센터, 주요 사업 내용은?
A. 쇼핑몰구축-물류대행-광고-데이터 판매 등
A. 전반적인 이커머스 관련 모든 서비스 제공

Q. 코리아센터의 추후 성장성은?
A. 마진율이 좋은 크로스보더 사업에 주목해야

Q. 에코마케팅의 비즈니스 모델은 무엇인가?
A. 광고사업에서 이커머스로 비즈니스 확장
A. 광고수입 및 자회사를 통한 비디오커머스 매출로 구성

Q. 자회사 데일리앤코 관련 추후 성장성은?
A. 클럭·오호라를 통해 제품 선정 능력 충분히 보여줘
A. 2021년에도 히트 제품 선보일 가능성 높아


상상인증권 리서치센터 스몰캡 박주영 애널리스트 by 매일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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